딸기 철일 때 방문하면 실패 없는 곳 | 율봄식물원가서 아이랑 여러가지 체험해요!


딸기 철일 때 방문하면 실패 없는 곳 | 율봄식물원가서 아이랑 여러가지 체험해요!

남편이 찾아낸 곳인데 작년, 올해 벌써 두해째 매년 방문하고 있는 곳이다. 아이가 클수록 함께 누릴 수 있는게 더 많아진다고나 할까? 작년에는 썰매타기엔 어렸는데, 올해는 처음 탔을 뿐만 아니라 혼자타기까지 했다. 아이가 쑥쑥 자라는 만큼, 나도 나이만 들지말고 쑥쑥 자라야지! 처음 방문하게됐던 주된 이유는 역시 딸기체험때문이었다. 대부분 아이들은 딸기를 좋아하고, 주렁주렁 열린 딸기향이 가득한 곳에 방문해서 직접 따보는 것을 경험하면 대체로 무척 좋아할테니까. 그런데 막상 방문해보니 꽤나 넓은 부지에 여러가지를 많이 구성해두셨고, 올해 방문했을 때는 썰매타기 이외에도 소소하게 마시멜로 구워먹을 수 있는 공간도 생겨있었다. 율봄딸기,토마토 체험농장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태허정로 267-54 율봄식물원 율봄식물원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태허정로 267-54 네이버 예약 통해 예약하면 어느쪽으로 오세요, 라고 문자가 오는데 이날은 후문?으로 오라고 해서 후문쪽으로 갔다. 바로 앞이 딸기체...


#딸기체험 #퇴촌체험장 #집에서딸기키우기 #아이와뭐할까 #아이랑토마토체험 #아이랑체험 #아이랑주말에 #아이랑딸기체험 #서울근교 #분당근처체험존 #분당근교아이랑 #딸기키우기 #홈가드닝

원문링크 : 딸기 철일 때 방문하면 실패 없는 곳 | 율봄식물원가서 아이랑 여러가지 체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