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가상화폐 매집 구간에 진입! (ft. MVMR, 크립토퀀트, 글래스노드, 온 체인 데이터, 저평가)


비트코인, 가상화폐 매집 구간에 진입! (ft. MVMR, 크립토퀀트, 글래스노드, 온 체인 데이터, 저평가)

비트코인을 다시 쌓아야 할 때입니다. 채굴자가 판매한 토큰을 추적하고 암호화폐의 시장 가치를 공정 가치와 비교하는 지표의 메시지입니다. 미국 달러 기준으로 비트코인의 일일 발행량을 365일 평균 값으로 나누어 계산한 푸엘 배수(Puell Multiple)는 0.5 미만의 "그린 존"으로 떨어졌으며, 이는 새로 발행된 코인이 연간 평균에 비해 저평가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즉, 현재 코인 발행을 담당하는 이들의 수익성은 상대적으로 낮다는 뜻입니다. 과거에는 암호화폐에 대한 장기적인 노출을 구축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나타냈습니다. 블록웨어 인텔리전스(Blockware Intelligence)의 분석가들은 일요일에 발행된 뉴스레터에서 "그린존에 진입하는 것은 평균을 내기에 좋은 시기이며, 보수적인 사람들의 경우 축적 영역에서 벗어나 확인을 기다릴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일일 발행은 채굴자가 네트워크에 추가한 코인을 말하며, 채굴 자는 새로운 비트코인 거래 블록을 검증한 대가로 이를 보상...


#MVMR #글래스노드 #비트코인매집 #온체인데이터 #크립토퀀트

원문링크 : 비트코인, 가상화폐 매집 구간에 진입! (ft. MVMR, 크립토퀀트, 글래스노드, 온 체인 데이터, 저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