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산한 FTX가 크립토 윈터를 끝냈다. (비트코인 상승 전망, 파산법원에서 50억 달러 회수)


파산한 FTX가 크립토 윈터를 끝냈다. (비트코인 상승 전망, 파산법원에서 50억 달러 회수)

FTX의 구조조정 책임자(CRO) 존 레이가 회사의 주요 거래소인 FTX.com을 살리기 위한 태스크포스를 구성했다고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보도했습니다. 연준 위원의 연내 금리 인하는 없다는 매파적인 아기에도 비트코인은 21.000달러를 회복하고 있다. 작년 11월 FTX CEO 자리에 앉으면서 "40년 구조조정 경력에 여기처럼 기업통제에 실패한 사례는 본 적이 없다며 이곳처럼 신뢰할 재무정보가 전혀 없는 곳은 처음 본다"라고 혀를 내두르던 레이 CEO가 "모든 것은 테이블 위에 있다. 이해관계자들 중에는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라며 상당히 격이 다른 발언이 나왔다. 일부 고객들은 거래소의 기술을 높이 평가하고 거래소를 재개할 가치가 있다며 태스크포스 구성 취지를 밝혔다. 지난 11일 미국 파산법원에서 FTX가 현금과 디지털 자산을 포함한 50억 달러를 회수한 이후에 나온 발언이라 신빙성을 더한다. 규제당국의 발표로는 FTX 파산으로 인한 고객 손실이 80억 ...



원문링크 : 파산한 FTX가 크립토 윈터를 끝냈다. (비트코인 상승 전망, 파산법원에서 50억 달러 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