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메인 넷... 위 믹스 3.0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길 수 있다"


위메이드 메인 넷... 위 믹스 3.0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길 수 있다"

위메이드가 자체 개발 블록체인 메인 넷 '위 믹스 3.0'을 이르면 내달 선보일 예정이다. 위메이는 위 믹스 3.0을 통해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1등 메인 넷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다. 위메이드 대표는 온라인 미디어 간담회에서 " 내 외부 여러 팀에서 가 각 테스트하고 있는데 하루가 다르게 완성도가 올라가고 있다며 완전히 결정된 것은 아니지만 다음 달에는( 메인 넷) 오픈이 가능할 정도의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다"라고 밝혔다. 위메이드는 지난달 1일 위 믹스 3.0 테스트 넷을 론칭했다. 장대표는 메인 넷이 구축돼서 어떤 게임회사이던지 원하는 토큰 노믹스( 토큰경제 )를 구축할 수 있게 만드는 게 기대 효과 중 하나라며 " 많은 상업적 메인 넷 등이 경쟁을 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성취나 전략들을 감안했을 때 ' 전 세계 1등 메인 넷' 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 내년부터는 오픈 플랫폼으로 가야 하기 때문에 할 일이 많다. 위 믹스 3.0 메인 넷을 오픈했기 때문에 ...



원문링크 : 위메이드 메인 넷... 위 믹스 3.0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