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 NFT와 BNB 체인 통해 한국 시장 재진출 할 것, 한국이 아시아 디지털 허브 될 것...)


바이낸스 ( NFT와 BNB 체인 통해 한국 시장 재진출 할 것, 한국이 아시아 디지털 허브 될 것...)

바이낸스는 이미 지난 2020년 국내에 바이낸스 유한회사를 설립하고 거래소 사업을 진행해왔으나 1년 만에 규제와 시장 상황 등을 이유로 철수를 선언했다. 그러나 재진출에 대한 계획을 빠르게 마련했다. 한국은 여전히 매력적인 가상 자산 시장이자 아시아 디지털 허브가 될 거라는 점에서다. 가상 자산 시장은 미국이 전 세계 점유율 85%를 점유하고 있고 그다음으로 일본이 7% 정도 한국이 4~5%를 거래하고 있으며 한국 시장은 가상자산 거래가 아주 활발하고 유동성 공급이 큰시장으로 알려져있다. 이런 이유로 글로벌 가상 자산 회사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향후 아시아 마켓에서 디지털 허브로 성장 가능성이 대두되고 있다. 바이낸스는 올해 초 SM, YG 등 국내 주요 엔터테인먼트 회사들과 NFT 블록체인 사업 관련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외에도 게임과 스포츠 등 다양한 지적재산권을 이용해 NFT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에서는 우선적으로 NFT와 BNB 체인 등으로 영역을 확장...



원문링크 : 바이낸스 ( NFT와 BNB 체인 통해 한국 시장 재진출 할 것, 한국이 아시아 디지털 허브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