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YC - 단 1년 만에 원숭이 프로필 사진으로 블록체인 NFT 세계를 장악하다.


BAYC - 단 1년 만에 원숭이 프로필 사진으로 블록체인 NFT  세계를 장악하다.

단 1년 만에 NFT 세계를 장악한 원숭이 사진들, BAYC를 만든 유가 랩스의 전략 미국의 블록체인 스타트 업인 ' 유가 랩스(Yuga Labs)는 설립 1년 만에 NFT 시장의 판도를 완전히 바꾸며 아디다스 등의 글로벌 기업이 손짓하는 PFP NFT의 제왕이 됐다. BAYC- 유가 랩스의 목표는 단순히 NFT를 소유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그들은 사람들을 연결해 ' 지루한 원숭이들의 요트클럽 (BAYC)이라는 하나의 커뮤니티를 만들었다. 유저 친화적인 저작권 방식과 수익 배분은 BAYC가 수많은 파생 프로젝트를 만들어 세계관을 확장하는데 일조했다. 오프라인 축제를 즐기고, 셀럽들과 화려한 선상파티를 즐기는 이들에게 BAYC는 단순한 투기 수단 이상이다. BAYC는 새로운 명품이 되어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있다. 유가 랩스가 상상했던 원숭이들의 요트 클럽은 어떻게 해서 현실이 되었나. NFT는 누군가에겐 투기 수단이고, 또 누군가에겐 거품 낀 신기루이다. 어떤 이들은 NFT를 바...



원문링크 : BAYC - 단 1년 만에 원숭이 프로필 사진으로 블록체인 NFT 세계를 장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