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F의 경고 엘살바도르 사용 위험 (비트코인 구매 근본적인 가치와 가상화폐 시장과 전망)


IMF의 경고 엘살바도르  사용 위험 (비트코인 구매 근본적인 가치와 가상화폐 시장과 전망)

엘살바도르는 세계 최초로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채택한데 이어 지난달 암호화폐 채권을 발행할 수 법안을 통과시켰다. IMF는 엘살바도르 방문을 마치고 비트코인의 법정화폐 채택을 강력 반대하는 기존 입장을 거듭 강조하면서 비트코인 사용에 따른 위험이 구체화되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IMF는 암호화폐의 법적 입찰 지위와 토큰화된 채권을 포함한 암호화폐 자산 사용을 장려하기 위한 새로운 입법 개혁을 고려하면 암호화폐 사용이 증가할 수 있다. 고 밝혔다. 인플레이션 헤지 수단으로서의 비트코인 한때 인플레이션 헤지 수단으로서의 비트코인이 묘사된 적이 있었다. 그런데 그런 분위기는 작년 물가 폭등으로 비트코인과 가상화폐 시장이 무너지면서 이런 말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디지털 금' 가치저장 능력을 보유한 디지털 자산 정치적 경제적 불확실성에 직면한 상황에서 장기적인 가치 저장소 역할을 하는 희소성을 보유한 디지털 자산으로 여겨지기 시작했지만 이런 분위기 또한 오래가지 못했다. 비트코인을 채...



원문링크 : IMF의 경고 엘살바도르 사용 위험 (비트코인 구매 근본적인 가치와 가상화폐 시장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