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의 바이낸스와 자오창펑, 코인 베이스 기소, 솔라나 등 알트 코인은 증권 (이것은 바닥 신호다.)


SEC의 바이낸스와 자오창펑, 코인 베이스 기소, 솔라나 등 알트 코인은 증권 (이것은 바닥 신호다.)

투자자들이 코인을 매입하는 이유는 주식 등과 마찬가지로 가격 상승에 대한 이익을 보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증권 시장에서처럼 회사와 관련된 정보가 공개되어야 한다는 것이 이번 제소의 핵심이며 코인도 수식의 특성을 띠고 있기 때문에 증권 법 적용 대상이라는 논리다. SEC는 5일에는 바이낸스와 바이낸스US, 자오창펑 창업자를 고발하면서 BNB, BUSD, 코스모스와 코티를 증권이라고 주장하면서 기소하였다. 6일에는 코인 베이스와 코인 베이스 글로벌을 기소하면서 칠리즈, 니어, 플로우, 인터넷컴퓨터, 보이저 토큰, 대시, 넥소 등을 증권으로 규정했다. 여기에서 주목해야 하는 알트 코인은 2개의 기소장에 이틀 연속 이름을 오린 알트 코인으로 솔라나. 카르다노, 폴리곤, 파일 코인, 샌드, 디센트럴랜드, 알고랜드, 엑시인피니티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업종 대표격인 코인들이 총정리되었다. 코인 베이스와 솔라나 재단의 강한 반발 SEC 고소장에는 "솔라나랩스 (솔라나 개발사)는 2018년 5월부...



원문링크 : SEC의 바이낸스와 자오창펑, 코인 베이스 기소, 솔라나 등 알트 코인은 증권 (이것은 바닥 신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