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유럽 여행 in 몬테네그로] 이런 성격이면 여행 중 호스텔 예매하지 마세요!(+Booking.com 추천)


[동유럽 여행  in 몬테네그로] 이런 성격이면 여행 중 호스텔 예매하지 마세요!(+Booking.com 추천)

안녕하세요! 세상에 유의미한 발자국을 남기고 싶은 규레이티브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이런 성격이면 호스텔 예매하지 마세요' 입니다. 어떤 성격이냐면, 소심 예민 두 가지 성격의 분들은 절대 절대 호스텔 예매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렇다면, 왜 이런 분들에게 추천을 하지 않냐면 다음 3가지 문제가 크기 때문입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첫날 묶었던 호스텔 1. 다양한 사람들과의 교류 _호스텔의 장점이자 최대 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번 동유럽 여행을 하면서 3박 4일 호스텔에 묶었습니다. (코토르 이틀 포드고리차 하루) _정말 다양한 나라에서 온 친구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처음에는 다양한 나라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_그렇지만, 혼자 쉬고 싶은데도 계속 말 거는 친구도 있었고 매일 파티를 하는 호스텔의 경우 정말 기가 너무 빨리더라고요... ㅎㅎㅎ _혼자만의 시간과 재충전이 필요한 분들은 여행의 질을 위해서라도 일반 숙소...



원문링크 : [동유럽 여행 in 몬테네그로] 이런 성격이면 여행 중 호스텔 예매하지 마세요!(+Booking.com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