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호원 초등학교 이영승 선생님] 학부모의 악성 민원으로 인한 교사의 비극.신상공개 인스타그램(업데이트)


[의정부 호원 초등학교 이영승 선생님] 학부모의 악성 민원으로 인한 교사의 비극.신상공개 인스타그램(업데이트)

[의정부 호원 초등학교 이영승 선생님] 학부모의 악성 민원으로 인한 교사의 비극 2021년 12월,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초등학교에서 한 교사가 극단적인 선택을 했습니다. 그의 이름은 이영승 선생님입니다. 이 선생님은 담임을 맡았던 학부모들로부터 끊임없는 항의와 민원을 받아야 했고, 그로 인해 심한 스트레스와 우울증을 겪었습니다. 이 선생님은 자신의 삶에 절망하고, 학교와 사회에 대한 불신감을 품게 되었습니다. 결국, 그는 자신의 목숨을 포기했습니다. 이 선생님의 비극적인 죽음은 우리에게 어떤 교훈을 주는 것일까요? 우리는 이 선생님의 죽음을 단순히 개인의 문제로만 여겨서는 안 됩니다. 이 선생님의 죽음은 우리 사회에서 교사들이 직면하고 있는 심각한 문제들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영승 선생님의 삶과 죽음 이영승 선생님은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교육학과를 졸업하고, 2016년 경기도교육청에 임용되었습니다. 첫 발령받은 곳은 의정부시 호원초등학교였습니다. 이 선생님은 부임 첫 해부터 담임...


#선생님 #신상털기 #의정부 #이영승 #인스타그램 #초등학교 #호원

원문링크 : [의정부 호원 초등학교 이영승 선생님] 학부모의 악성 민원으로 인한 교사의 비극.신상공개 인스타그램(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