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리고 자는 고양이 춘삼이"의 속마음 (고양이의 4가지 수면자세와 속마음 해석하는 집사)


"눈가리고 자는 고양이 춘삼이"의 속마음 (고양이의 4가지 수면자세와 속마음 해석하는 집사)

안녕하세요 , 춘삼이 엄마 입니다 :) 사진첩을 보다보니, 춘삼이 사진중에 자는모습 사진이 절반정도가 되더라구요. 잠자는 모습과 의미가 궁금해서 찾아보고 우리 춘삼이가 어떤 맘인지 알아봤어요 춘삼이는 잠자리를 많이 바꾸면서 자는 편이고, 정말 다양한 자세로 잠을 잡니다. 가끔은 제옆에 얼굴을 붙이고 자기도 하고 저랑 멀리 떨어져서 혼자 자기도 해요 자는위치와 모습으로 우리 냥이들 속마음과 의미를 알아보겠습니다! 1. 냥모나이트 몸을 둥글게 말아서 엉덩이에 가까운 자세입니다. 암모나이트 모습이랑 같아, 우리나라에서는 "냥모나이트"라고 하고, 외국에서는 Cat Pretzel 혹은 Cat Croissant 이라고 합니다. 지금보니까, 프레첼이나, 크로와상 모양 같기도 하네요 온도유지나, 방해받고 싶지 않을때 위해 이런 자세로 잔다고 합니다 출처: Uncanny resemblance between snoozing cats and croissants – PoC (pictures-of-cats...


#고양이눈가리고수면 #먼치킨 #냥모나이트 #고양이잠자는자세 #고양이언어 #고양이식빵자세 #고양이수면자세 #고양이수면 #고양이속마음 #식빵

원문링크 : "눈가리고 자는 고양이 춘삼이"의 속마음 (고양이의 4가지 수면자세와 속마음 해석하는 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