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 외웠을 뿐인데 대우가 달라진다(ft. 평생 써먹는 이름 외우기 꿀팁)


이름만 외웠을 뿐인데 대우가 달라진다(ft. 평생 써먹는 이름 외우기 꿀팁)

몇 살이에요? 어디에 살아요? 어떤 직업을 가졌어요? 나를 둘러싼 것들을 제외하고 이름으로 불리고 싶을 때가 있나요? 다이아's Music Box 이 노래를 듣는 순간 당신은 주인공이 됩니다. 당신의 이름은 어떻게 되나요? 처음 만나는 사람을 마주할 때, 숨 쉬듯이 자연스럽게 하는 일이 있다. 그건 바로 상대방의 이름을 외우는 것이다. 이름을 외우는 이유는 정말 많지만 딱 한 가지만 뽑자면, 상대방에게 호감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이다. 남녀 간의 호감이 아니라 그냥 사람 대 사람의 호감이다.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에서도 상대방의 이름을 외우는 것이 호감을 얻기 가장 쉽다고 이야기한다. 그걸 제일 잘 실천하고 있는 사람이 국민 MC 유재석 님이다. 모든 스태프의 이름을 외우고, 주변 사람 모두의 이름을 친근하게 불러준다. 9년간의 길었던 무명 시절로 그가 누군가에게 이름으로 불리길 간절히 원했던 만큼 다정하게 불러준다. 이런 사소한 배려와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기에...


#이름쉽게외우는방법 #이름외우기 #이름외우기참쉽죠잉 #이름외우는방법

원문링크 : 이름만 외웠을 뿐인데 대우가 달라진다(ft. 평생 써먹는 이름 외우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