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미러리스가 아직도 쓸만한 이유 / Sony Nex - 5T(소니 미러리스)


오래된 미러리스가 아직도 쓸만한 이유 / Sony Nex - 5T(소니 미러리스)

며칠 전 이웃 마을 현수막에 이런 안내가 붙었습니다. “중장년에게 메타버스 등 AI를 알려드립니다. 만 45세 이상 ~ ‘’ 제가 드디어 중장년에 들어갔다는 것이 신기하면서 이상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나는 아직 2002년 월드컵 때의 20대 마음인데... 비교적 최신폰인 아이폰 14프로를 사용하고 있지만 이번에 새로 나온 15프로에도 관심이 갑니다. 이미 넘치도록 좋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 폰이지만 새로운 폰에 마음이 가는건 어쩔 수 없네요. 그와 동시에 저에게는 10년이 넘은 미러리스 카메라가 있습니다. Sony Nex-5T. 주머니에 들어갈 정도의 아담한 사이즈의 미러리스로 2400만 화소수를 가진 크롭 카메라입니다. 10년 중 7년은 그냥 묵혔을 정도로 홀대받은 카메라지만 쓰면 쓸수록 아직도 충분하단 생각이 듭니다. 가을 정원 - 1650번들렌즈 그 당시에도 비싼 카메라는 아니었고 번들렌즈 뿐이라 홀대했는지 모릅니다. 그런데 조금씩 사진에 대해서 공부하고 이것 저것 경험해보면서 ...


#nex5t #양평 #옛것 #일상 #전원주택

원문링크 : 오래된 미러리스가 아직도 쓸만한 이유 / Sony Nex - 5T(소니 미러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