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고비투어] 9/23 인천에서 울란바토르, The Bull hot pot +징기스칸공항에서 잃어버린 캐리어 찾은 썰..


[몽골고비투어] 9/23 인천에서 울란바토르, The Bull hot pot +징기스칸공항에서 잃어버린 캐리어 찾은 썰..

인천에서 울란바토르 코로나 이후 첫 해외여행이라 매우 들뜬 상태로 출발! 인천대교와 공항 게이트까지 너무나 설레었다. 너무 오랜만이라 보딩 1시간 전에 도착.. 면세점 구경은 하나도 못하고 보딩했다. 하늘은 평온했지만, 가슴은 매우 콩닥콩닥했던.. 공항까지는 웅이 아버님이 데려다 주셨다! 희희 맑았는데.. 갑자기 비가 후두둑.. 라섹하고 얼마 지나지 않은터라.. #증기아이마스크 인공눈물 그리고 텁텁한 입을 챙겨줄 #리스테린구강스프레이 6시간 비행을 견뎌줄 든든템이다. 중국 상공을 지나 울란바토르 도착! ‘작은아씨들’ 드라마와 함께 6시간 순삭했다. 대학생때 환승지에서 이민캐리어를 홀랑 잃어버렸던 기억이 있다. (일주일후에 돌아옴ㅜㅜ) 살면서 몇 번 없을 일인데.. 울란바토르에서 또 이런 일이! 한 시간을 기다렸는데도 캐리어가 나오지않았고 단벌신사가 될뻔한 웅이는 절망했다.. (겨울옷이 다 들어있던 캐리어) 혹시나 같은 일이 생겼을 사람들을 위해 주절주절 적어본다. 장문의 글이니 해당...


#thebullhotpot #더불핫팟 #리스테린구강스프레이 #울란바토르 #울란바토르더불 #울란바토르맛집 #울란바토르아이스크림 #증기아이마스크 #징기스칸공항캐리어분실

원문링크 : [몽골고비투어] 9/23 인천에서 울란바토르, The Bull hot pot +징기스칸공항에서 잃어버린 캐리어 찾은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