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5월 : 통삽겹구이, 스팀에어프라이어로 쉽고 간편하게 (with 육회)


23년 5월 : 통삽겹구이, 스팀에어프라이어로 쉽고 간편하게 (with 육회)

에어프라이어 통삽겹구이 기름을 쏙 뺀 담백한 통삼겹구이, 기름이 튀지않아 대만족 금요일 지선이가 놀러온 날! 에어프라이어를 사놓고 냉동식품만 주구장창 돌려먹었었는데.. 드디어 요리다운 요리를 도전해봤다. (사실.. 이것도 조리에 가까움..) 재료 1. 통삼겹살 (300g 준비했으나 1.2kg까지 가능) 2. 잡내를 없애줄 허브솔트류 아무거나(나는 허브솔트시즈닝 갈릭맛/허브믹스/믹스후추 사용) 3. 곁들일 야채 (양파, 파프리카, 통마늘, 팽이버섯 준비했다.) 양파가루, 파프리카가루, 스테이크 시즈닝, 양꼬치파우더 등 돼지 잡내를 없애줄 시즈닝을 취향껏 사용하면 된다. 레시피 1. 통삼겹살 지방층을 벌집 모양으로 칼집을 내주고, 허브솔트류를 치덕치덕해준다. 너무 많나? 싶을정도로 치덕치덕 발라주세요. 지방층에만 발라서 하나도 안짜다. (소금은 짜니깐 적당히..) 2. 아랫층에 야채를 3. 윗층엔 양념한 고기를 올려주고 4. 보토 스팀에어프라이어 기준 통삼겹모드로 돌려준다. (220도,...


#보토에어프라이어 #보토에어프라이어요리 #에어프라이어요리 #에어프라이어통삽겹 #에프통삼겹 #집들이요리

원문링크 : 23년 5월 : 통삽겹구이, 스팀에어프라이어로 쉽고 간편하게 (with 육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