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캐스터 강아랑, 억대 슈퍼카 람보르기니 구매한 이유 (나이 키 차 자동차 가격 인스타)


기상캐스터 강아랑, 억대 슈퍼카 람보르기니 구매한 이유 (나이 키 차 자동차 가격 인스타)

강아랑 억대 람보르기니 슈퍼카 구매한 이유는? KBS 기상캐스터이자 '날씨요정'으로 유명한 강아랑이 억대 슈퍼카를 구매한 이유를 솔직 고백했다고 해요. 강아랑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려한 컬러의 람보르기니를 탄 모습을 게재했는데 이 사진 속 차량은 시승차량이라고~~. 강아랑은 "그동안 치열하게 살아온 저는 가족이나 주변을 위해서 뭐든 내어줄 수 있는 사람이었지만 정작 스스로를 위해서는 작은 소비를 할 때도 망설이며 선뜻 결정하지 못했던 순간들이 있었다. 그러면서 "최근 병원 신세를 지고 난 뒤로는 삶에 대한 가치관이 많이 바뀌었다"며 "사고 싶은 것도 사고, 서로 사랑하며 행복하게 인생을 즐겨보려 한다. 저는 그렇게 살 것"이라고 슈퍼카 플렉스에 대한 이유를 공개했다고. 마지막으로 강아랑은 "인터넷에 도는 추측성 댓글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차량은 제가 계약한 것이 맞다. 내돈내산. 제가 일해서 번 돈. 그러니까 색안경 노노" 라고 강조했습니다. 럭셔리카로 유명한 외제차 람보...


#가격 #인스타 #이유 #나이 #기상캐스터강아랑 #구매 #강아랑차 #강아랑자동차 #강아랑슈퍼카 #강아랑람보르기니 #강아랑 #키

원문링크 : 기상캐스터 강아랑, 억대 슈퍼카 람보르기니 구매한 이유 (나이 키 차 자동차 가격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