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리치 언니 박세리, 성수동 새 집 공개 (나이 키 학력 재산 )


나혼자산다 리치 언니 박세리, 성수동 새 집 공개 (나이 키 학력 재산 )

박세리 으리으리 성수동 새집공개 대형 스크린에 펜트리 전 골프 선수 박세리가 서울에 장만한 새집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박세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박세리는 "집에 이것저것 채워 넣다 보니 조만간 내가 나가게 생겼더라"며성수동으로 이사한 새집을 공개했습니다 박세리의 집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넓은 복도가 펼쳐졌고 간식이 가득 찬 대형 팬트리가 방 한 곳을 차지했고, 드레스룸도 깔끔하게 정리돼 있었으며 채광이 잘 드는 거실에는 TV 대신 대형 스크린이 설치돼 있었습니다. 출연진은 모두 감탄했습니다. 팬트리를 보며 "방공호 아니냐", "전쟁 나면 세리 누나 집에서 모이면 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지저분한 걸 못 참는다는 박세리와 넉넉하게 사고 정리하지 않는 전현무가 대조되며 극과 극 '77즈'(77년생)를 보여주기도. 재난영화의 방공호에서 볼 법한 팬트리부터 넓은 거실과 취미공간까지 그의 새집은 '큰손'의 스케일을 고스란히 담아 감탄을...


#나이 #키 #재산 #성수동이사 #박세리취미 #박세리재산 #박세리빵집 #박세리 #리치언니 #나혼자산다 #학력

원문링크 : 나혼자산다 리치 언니 박세리, 성수동 새 집 공개 (나이 키 학력 재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