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 결혼설 루머에 “사실 무근” 공식 입장 발표 (나이 키 학력 인스타)


방탄소년단 RM 결혼설 루머에 “사실 무근” 공식 입장 발표 (나이 키 학력 인스타)

방탄 소년단 RM측 결혼설 루머에 '사실 무근' 공식 입장 발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RM이 열애설을 넘어 결혼설 루머가 불거졌습니다. 24일 오후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스포츠경향에 “유튜브의 RM의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악성 유튜브 콘텐츠에 대해서는 지속해서 대응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RM의 결혼설은 지난 23일 한 재미 한인 커뮤니티를 통해 불거졌는데요. 누리꾼 A씨는 자신과 친한 7년 어린 후배에게 ‘RM과 결혼한다’고 연락받았다며,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A씨는 후배가 과거2014년~2015년 사이 방탄 팬미팅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후배는 서울에 있는 명문대 출신의 재원이며 집안도 괜찮은 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진위가 밝혀지지 않은 이 글은 유튜브, SNS 등으로 빠른 속도로 퍼졌습니다. 이에 소속사는 지속된 모니터링을 통해 루머에 대응한다고 말했습니다. RM은 지난해에도 근거 없는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RM이 한 여성과 ‘...


#RM #키 #인스타 #알엠결혼설 #알엠 #사실무근 #방탄알엠결혼설 #방탄소년단 #방탄RM결혼설 #루머 #나이 #학력

원문링크 : 방탄소년단 RM 결혼설 루머에 “사실 무근” 공식 입장 발표 (나이 키 학력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