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 공연 논란 당일 취소 NO 제안받고 1시간만에 고사 명예훼손 강력대응 (본명 나이 키 학력)


아이키 공연 논란 당일 취소 NO 제안받고 1시간만에 고사 명예훼손 강력대응 (본명 나이 키 학력)

아이키측 클럽 공연 당일 취소도 아니고 돈 받은적 없어,,,,, 댄서 아이키 측이 출연료 까지 받고 일방적으로 클럽 공연 당일 취소했다는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혔는데요. 아이키의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공식 SNS에 클럽 공연 당일 취소 논란에 대해 “제안 받은 후 1시간 만에 출연 고사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측은 “지난 24일 금요일 저녁, 당사는 해당 공연 출연에 대해 관련 공연 대행사를 통해 제은 바 있다. 공연에 대한 제안을 받은 이후 출연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었지만, 공연 전후 아이키의 스케줄 일정으로 인해 출연이 어렵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러던 와중 처음 전달받은 클럽명은 물론 해당 행사에 대한 정보 또한 상이함을 확인하여 최종적으로 출연이 어렵다고 결정, 제안 주신 대행사에 약 1시간여만에 출연 고사 의사를 밝혔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소속사는 “현재 클럽 뉴플로우 측에서 주장하는 크루 훅 전원에 대한 계약과 개런티를 지급...


#나이 #아이키 #아이키공연취소논란 #아이키당일취소 #아이키취소논란 #클럽공연취소논란 #키 #학력

원문링크 : 아이키 공연 논란 당일 취소 NO 제안받고 1시간만에 고사 명예훼손 강력대응 (본명 나이 키 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