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8기 아나운서 순자, 광수와 친구로 남기로 결별 고백(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8기 아나운서 순자, 광수와 친구로 남기로  결별 고백(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8기 순자 광수 결별 친구로 남기로,,,, '나는 솔로' 8기의 유일한 커플이었던 순자와 광수가 결국 결별했다는 소식 입니다. 나는 솔로'에서 나이 33세 직업은 미군 대위인 광수(이크)와 유일하게 커플이 되어 '솔로나라 8번지'의 해피 엔딩 주인공이 되었으나, 방송 후에 관계를 정리해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순자로 출연했던 조은지 아나운서 겸 영어 학원 강사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수와의 관계를 정리했음을 알렸습니다. 글에서 그는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8기 순수커플 순자입니다. 6주 동안 광수님과 저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부득이하게 마지막 방송 이후에 라방을 같이 참석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다들 방송이후에 저희에 대해 여러가지 추측이 많으셔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라며 운을 뗐습니다. 이어 "저희 순수 커플은 방송 이후에 서로에 대해 알아갔지만 성향이나 생활패턴 등이 많이 다름을 알게 되면서 서로에 대한 ...


#광수 #인스타 #이크 #영어강사 #아나운서 #순자광수결별 #순자 #미군대위 #나이 #나는솔로8기 #직업

원문링크 : 나는 솔로 8기 아나운서 순자, 광수와 친구로 남기로 결별 고백(나이 학력 직업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