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가 공개한 이효리 '손가락욕' 사진 무슨 의미?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화사가 공개한  이효리 '손가락욕' 사진 무슨 의미?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화사가 공개한 이효리 손가락욕 사진 무슨 의미? 데뷔 전부터 뛰어난 실력으로 여러 가수들에게 피처링 오퍼를 받았다 그룹 마마무 화사가 의도를 알기 어려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화사는 6월 29일 개인 SNS에 느낌표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화사는 하얀색 상의에 찢어진 청바지, 하이힐을 신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 시크하고 당당한 태도와 강렬한 눈빛이 화사의 매력을 물씬 풍긴다. 특히 화사는 마지막 게시물에 핑클 출신 가수이효리의 사진을 덧붙였는데, 하필이면 이효리가 가운데 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손가락욕을 하고 있는 사진을 택해 그 의중을 궁금하게 만 들고 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효리 언니 사진 뭔가요" "마지막 사진 깜짝 놀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짙은 음영 메이크업을 한 이효리를 단번에 알아보지 못하는 해외 팬이 있는가 하면, 어떤 이유에서 화사가 이효리의 사진을 게시했는지 궁금해하는 반응도 나오고 있다. 한편 화사와 이효리는 MB...


#나이 #화사사진 #화사가공개한이효리사진 #학력 #키 #이효리손가락욕 #손가락욕 #본명 #무슨의미 #화사사진공개

원문링크 : 화사가 공개한 이효리 '손가락욕' 사진 무슨 의미? (나이 키 학력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