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한선영 vs 태수미 과거 드러난 미공개 영상 "네 남자 뺏어 남편 만든거?"


우영우 한선영 vs 태수미 과거 드러난 미공개 영상 "네 남자 뺏어 남편 만든거?"

우영우'한선영vs진경 과거 드러나 한바다 VS 태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미공개 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왔습니다. 22일 ENA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미공개 영상이 게재됐는데 제목은 '한바다 VS 태산 전쟁을 움직이는 큰 손!'이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한바다 로펌 대표 한선영(백지원)이 한 호텔 로비에서 주요 고객 부회장을 우연히 만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해당 고객은 한바다의 숙적인 로펌 태산의 전 대표인 변호사 태수미(진경)와 면담을 나누고 온 모습이었는데요. 심상치 않음을 느낀 한선영에게 고객은 태수미가 법무부 장관 자리에 내정됐기에 한바다에서 태산으로 거래처를 바꾸는 것이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화가 난 한바다 로펌 대표 한선영은 태수미가 있는 자리로 가 “너 법무부 장관 꼭 되어야겠다. 감투 쓰기도 전에 영업부터 하고 다녔는데 행여나 장관 못되면 어떡해. 사기 치는 것도 아니고"라고 날카로운 인사를 건넸습니다. 이에...


#미공개영상 #우영우 #우영우미공개영상 #태수미과거드러나 #한선영

원문링크 : 우영우 한선영 vs 태수미 과거 드러난 미공개 영상 "네 남자 뺏어 남편 만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