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선언 이병헌, 공황장애 고백 과호흡 항상 비상약 소지 (나이 결혼 가족 이민정 프로필)


비상선언 이병헌, 공황장애 고백 과호흡 항상 비상약 소지  (나이 결혼 가족 이민정 프로필)

이병헌, 공황장애 고백 "과호흡 증상 있어, 항상 비상약 소지" 28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영화 '비상선언' 주연 배우 이병헌의 화상 인터뷰가 진행됐습니다. 이병헌은 영화 '비상선언' 관련 화상 인터뷰에서 공황장애 증상이 있다고 밝히면서 항상 비상약을 가지고 다닌다며 뜻밖의 고백을 했습니다. 비상선언에서 주연 재혁 역을 맡은 이병헌은 "재혁은 과거의 트라우마로 인해 공황장애를 겪는 인물"이라며 "딸의 치료를 위해 하와이행 비행기에 오른 탑승객으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자신 역시 공황장애를 앓았다고 털어놨습니다. 이병헌은 "상황에 따라 (공황장애) 증상이 발현될 때가 있다. 과호흡 같은 게 오기도 한다"며 "그래서 항상 비상약을 갖고 다닌다. 언제 어떻게 (공황장애가) 찾아올지 모르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병헌은 앞서 열린 비상선언 언론시사회에서도 공황장애를 언급한 바 있습니다. 그는 "26세쯤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가 끝나고 미국을 갔을 때 ...


#가족 #이지안 #이병헌동생이지안 #이병헌나이 #이병헌과호흡 #이병헌공황장애고백 #이병헌공황장애 #이병헌결혼 #이병헌가족 #이병헌 #이민정 #비상선언 #프로필

원문링크 : 비상선언 이병헌, 공황장애 고백 과호흡 항상 비상약 소지 (나이 결혼 가족 이민정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