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잔나비, '한놈만 제치면 된다' 무례한 망언후 사과문 공개에도 싸늘한 반응 이유는?


밴드 잔나비, '한놈만 제치면 된다' 무례한 망언후 사과문 공개에도 싸늘한 반응 이유는?

잔나비, 사과 없는 사과문? 무례한 망언→뒷수습도 '빵점' 밴드 잔나비가 '2022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공연에서 한 발언에 논란이 일자 사과했지만 여전히 논란이 뜨거운데 이유가 뭘까요? 잔나비는 지난 6일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2022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무대에 서브 헤드라이너로 올랐습니다. 멤버들은 "2014년 슈퍼루키로 시작해 제일 작은 무대와 가장 첫 번째 순서였는데 야금야금 이 자리까지 왔다. 고지가 멀지 않았다. 이제 한 놈만 '제치면' 되는 것 아닌가. 다음 팀이 누군지 모르겠지만 그렇게 전하고 싶다. 펜타포트는 우리가 접수한다. 여러분 이제 집에 가시라"라고 말해 구설에 올랐습니다. 이를 두고 헤드라이너로 다음 무대를 준비 중이었던 밴드 뱀파이어 위켄드는 물론 팬들에게도 무례한 발언이었다는 지적이 이어졌습니다. 이에 잔나비 측은 7일 오후 사과문을 게재했지만,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없는 글에 이마저도 성의 없다는 비판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하 잔나...


#김도형 #밴드잔나비 #사과 #사과없는사과문 #잔나비망언 #잔나비사과문 #잔나비싸늘한반응 #장경준 #최정훈

원문링크 : 밴드 잔나비, '한놈만 제치면 된다' 무례한 망언후 사과문 공개에도 싸늘한 반응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