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신축 아파트 또 '인분' 발견 천장은 수평안맞고 문틈 벌어져 충격 브랜드 무엇?


부산 신축 아파트 또 '인분' 발견 천장은 수평안맞고 문틈 벌어져 충격 브랜드 무엇?

또 새 아파트에 '인분'과 쓰레기 입주예정자 "사전 점검하다 119 실려가" 얼마전에도 입주한 아파트 천장에서 인분이 발견돼 논란이 됐었는데 이번에도 입주가 예정된 부산의 한 신축 아파트 사전점검에서 인분과 쓰레기가 발견되고 공사가 덜 된 듯 여러 하자가 포착돼 논란이라고합니다. 지난 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파트 사전점검 갔는데 하자도 많았지만 에어컨을 틀어주지 않아 쓰러져 병원에 실려 갔다"며 한 대형 건설업체 만행을 폭로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입주 예정자의 글에 따르면 이 아파트는 오는 9월 입주를 앞두고 지난 6~7일 이틀간 입주자를 대상으로 사전점검을 진행했습니다. 입주예정자 A씨는 기대를 가지고 아파트를 찾았다가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대형건설사가 공사한 것으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아파트의 상태가 심각했기 때문입니다. 사전 점검중 발견된 하지들 아예 창문이 없기도 하며 창문의 유리가 누락돼 있는가 하면 천장 수평이 맞지 않았고, 욕조는 깨져 있었습니다. 또...


#119 #천장수평 #인분 #브랜드아파트하자 #브랜드아파트 #부산아파트사전점검하자 #부산신축아파트 #부산남천더샵프레스티지 #부산남천 #부산 #더샵 #코스코

원문링크 : 부산 신축 아파트 또 '인분' 발견 천장은 수평안맞고 문틈 벌어져 충격 브랜드 무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