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이소라 前남편 소장 접수 불륜설 보도 후 이소라가 먼저 문자해 황당 (연예뒤통령)


이진호 이소라 前남편 소장 접수 불륜설 보도 후 이소라가 먼저 문자해 황당 (연예뒤통령)

이진호 이소라 前남편, 소장 접수 불륜설 보도 후 이소라가 먼저 문자해 '돌싱글즈3' 이소라의 전 남편이 변호사를 선임했습니다. 15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충격단독! 돌싱글즈3 이소라 전 남편이 직접 밝힌 진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영상에서 이진호는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한 이소라는 시댁과의 갈등으로 이혼했다고 밝혔습니다. 시댁 모두가 아들을 원했고, 양육비를 줄 여건이 안 돼서 재산분할이나 위자료 없이 깔끔하게 헤어졌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일방적인 주장이며 거짓말이라는 게 서서히 드러나고 있습니다. 의아한 부분이 위자료와 재산분할입니다. 10년 넘게 함께 살았는데, 양육비 때문에 재산분할을 포기하는 게 말이 안 된다"라고 했습니다. 이어 "전 남편은 경남에서 3만 마리에 달하는 돼지를 사육할 정도로 유명한 재력가다. 양육비 때문에 재산분할을 포기하는 것 자체가 납득이 어렵다. 한 유튜버에 의해 정황과 사진까지 공개됐다. 제가 먼저 한 일은 ...


#소장 #이소라 #이소라문자 #이소라불륜설 #이소라전남편 #이진호 #전남편소장접수 #접수 #황당

원문링크 : 이진호 이소라 前남편 소장 접수 불륜설 보도 후 이소라가 먼저 문자해 황당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