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주차구역 불법주차 신고했더니 협박성 현수막 "벼락 맞아 " 과태료는 얼마?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주차 신고했더니 협박성 현수막 "벼락 맞아 " 과태료는 얼마?

불법주차 신고했더니 협박 현수막…" 벼락 맞아 " 장애인주차구역에 불법 주차한 차량을 신고했더니 협박성 현수막이 걸리는 황당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충청남도 논산시에 사는 20대 회사원 A씨는 지난달 27일 자신이 사는 빌라의 장애인주차구역에 불법 주차된 차량을 신고했습니다. 신고된 차량은 과태료가 부과됐다는 당국의 연락이 왔고 이후 문제가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지난주 말쯤 빌라의 주차장 벽면에 "국민신문고에 사진 찍어 올린 벼락 맞아 죽어라"는 섬뜩한 현수막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초 빌라 주인은 엘리베이터 옆에 "휴대폰으로 사진 찍어 올리는 모습은 CCTV로 지켜보고 있다. 불편하면 전화해서 차량을 이동해달라 요청하면 된다. 당신의 마음은 곧 당신의 인간성이다"라는 공지문을 올렸습니다. A씨는 "이게 맞는 말인가. 무서워서 신고 못 하겠다. 장애인석에 주차해놓고 그걸 신고한 주민을 협박했다. 주인은 현수막을 떼기는커녕 CCTV로 지켜본다는 공지문을 올렸는데 너무 어이가 없다...


#불법주차 #신고 #장애인주차구역 #장애인주차구역과태료 #충남논산 #현수막 #협박성

원문링크 :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주차 신고했더니 협박성 현수막 "벼락 맞아 " 과태료는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