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6기 광수, 불교TV 미모의 아나운서와 소개팅 "애프터 하고파"


나솔사계 6기 광수, 불교TV 미모의 아나운서와 소개팅 "애프터 하고파"

나솔사계' 6기 광수, 1살 연하 불교TV 아나운서와 소개팅 "애프터 하고파" '나솔사계' 6기 로펌 변호사 아나운서와 광수가 소개팅을 했습니다. 지난 1일 방송된 ENA, SBS플러스 ‘나는 솔로: 사랑은 계속된다’에서는 솔로나라 6기인 대형 로펌 변호사 광수가 소개팅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광수는 "오늘 소개팅 하러간다"고 말문을 열며 "사실은 소개팅 그만두고 싶어서 '나는 솔로에 나갔던건데 또 잘 안됐기 때문"이라며 "특별한 분이 나오지 않을 까"라는 기대를 갖고 매번 나간다라고 말했습니다. 광수는 소개팅을 하기 위해 외출했습니다. 광수는 설레는 마음으로 소개팅녀와 인사했습니다. 소개팅녀는 자신을 소개하며 광수보다 1살 어린 88년생으로 불교TV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광수는 소개팅녀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다가 갑자기 생각이 많아 보이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광수는 "이상형이 어떻게 되시나"라고 물었습니다. 소개팅녀는 ...


#6기광수소개팅 #나솔사계6기광수 #불교방송아나운서

원문링크 : 나솔사계 6기 광수, 불교TV 미모의 아나운서와 소개팅 "애프터 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