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9기 영자,영식과 결혼 전제로 한달째 연애 중 영철과 헤어진 이유는?


나는솔로 9기 영자,영식과 결혼 전제로 한달째 연애 중 영철과 헤어진 이유는?

나는솔로' 9기 영자영식, "결혼 전제 열애 중" '나는 SOLO'(나는 솔로) 9기 영자와 영식이 열애 중이라고하는데요. 예상치 못한 깜짝 커플 이네요 ~~ 9기 영자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9기 영식과 교제 중"이라며 "사귄 지는 한 달 정도 됐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 9기 골프 모임에서 호감을 느껴서 사귀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라이브를 지켜보던 9기 옥순은 "비주얼 커플 ㄷㄷㄷ"이라며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나는 SOLO' 촬영 당시 접점이 없었던 두 사람이었던 만큼 깜짝 열애 소식에 시청자들은 "잘 어울린다", "의외의 조합이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앞서 영자는 영철과 최종 커플이 됐지만 장거리 핸디캡을 극복하지 못하고 결별한 바 있습니다. 영철은 "솔로나라 밖에서도 최선을 다 했지만 연으로 이어가지 못했다"며 "영자와 서로 응원해 주는 사이가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영자 역시 "장거리 연애가 부담이 됐다"고 했습니다. ...


#결혼전제 #영철과헤어짐 #영자 #영식 #열애 #연애 #나솔9기영자 #나솔9기영식 #나솔9기 #이유

원문링크 : 나는솔로 9기 영자,영식과 결혼 전제로 한달째 연애 중 영철과 헤어진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