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아버지 진술 충격 모든 잘못 돌리며 아들로 인정하지 않는 수준 (연예뒤통령 이진호)


박수홍 아버지 진술 충격 모든 잘못 돌리며 아들로 인정하지 않는 수준 (연예뒤통령 이진호)

박수홍 아버지 큰아들 입장 옹호 박수홍 잘못으로 진술 방송인 박수홍이 아버지의 진술 내용을 전해 듣고 큰 충격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9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에는 '박수홍 엄마 아빠 소름 돋는 근황, 끝까지 형 편드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이진호는 횡령 혐의를 받고 있는 박수홍의 친형에게 최근 사전구속영장이 청구됐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어 "박수홍에 관해 지인들이 우려를 많이 하더라. 박수홍이 형과의 문제에만 집중하고 있지만 굉장히 효자"라면서 "박수홍의 집안은 장남, 장손이 최우선인 집안이다. 어머니, 아버지가 기사를 볼 것 아니냐. (구속 여부가) 추석 이후에 결론이 난다는데 큰아들을 구하기 위해 어떤 일이라도 할 거다. 박수홍에게 연락해서 취하하라고 할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박수홍 스스로가 지인들에게 '엄마 아빠가 너무 걱정된다'고 이야기 했다더라. 가족들이 똘똘 뭉쳐 큰형 위주로 가고 있지만 이건 형과의 문제이니...


#나이 #형 #프로필 #키 #박수홍형횡령 #박수홍형고소 #박수홍탓 #박수홍어머니 #박수홍아버지큰형옹호 #박수홍아버지진술 #박수홍아버지 #형수

원문링크 : 박수홍 아버지 진술 충격 모든 잘못 돌리며 아들로 인정하지 않는 수준 (연예뒤통령 이진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