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이야기Y 14살 여중생 제자와 성관계해온 30대 태권도 사범의 그루밍 범죄 "진심으로 사랑"


궁금한이야기Y 14살 여중생 제자와 성관계해온 30대 태권도 사범의 그루밍 범죄 "진심으로 사랑"

14살 제자와 성관계 태권도 사범 "진심으로 사랑" "전형적인 그루밍범죄" 한 태권도 도장에서 근무하는 30대 남성이 14세 제자와 성관계한 사실이 밝혀져 경찰 수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전문가들은 이 남성의 수법이 전형적인 그루밍 범죄에 해당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지난 7일 전파를 탄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중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A양(14)을 상대로 성범죄를 저지른 태권도 도장 사범 B씨(32)의 이야기가 전해졌습니다. A양의 어머니는 해가 지면 귀가하던 A양이 올해 초 태권도장에 등록한 이후 달라지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A양의 귀가 시간은 점점 늦어졌고, 지난 여름에는 가출하는 일까지 벌어졌습니다. A양의 어머니는 연락이 끊어진 딸의 행방을 찾기 위해 B씨에게 연락했습니다. 하지만 B씨는 “잘 모르는 일이다. 그냥 경찰에 신고를 하시고 문제가 있으면 따로 얘기하셔야지 이러시면 곤란하다”고 했습니다. 이어 담임선생님에게 상담을 부탁한 A양의 어머니는 충격적인 사실을...


#궁금한이야기 #궁금한이야기태권도 #궁금한이야기태권도사범 #중학생제자성관계 #태권도선생님

원문링크 : 궁금한이야기Y 14살 여중생 제자와 성관계해온 30대 태권도 사범의 그루밍 범죄 "진심으로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