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래퍼 축제서 땅바닥 추락한 이유 관객석 다이빙 했는데 "아무도 안잡아줘"


유명 래퍼 축제서 땅바닥 추락한 이유 관객석 다이빙 했는데 "아무도 안잡아줘"

유명 래퍼 축제서 관객석 ‘다이빙’ 했지만 모두 피해 땅바닥으로 추락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대학 축제 도중 관객석으로 몸을 날리다 추락했습니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나 대학교에 공연하러 가는 거 아니야 서커스 하러 가는 거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에 따르면 최근 한 대학교 축제에 참석한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공연 도중 흥을 이기지 못하고 관객석을 향해 몸을 던져 날렸습니다. 그러나 환호하던 관객들은 당황,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를 받아주지 않고 양옆으로 피했고, 그는 결국 바닥에 그대로 떨어져 곤두박질하고 말았습니다. 큰 부상으로 이어질 수도 있었던 아찔한 상황 속 관객들은 몰려들었고,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머리 위로 하트를 그려 보이며 자신이 무사하다는 신호를 보냈습니다. 그는 이후 경호원의 도움을 받으며 간신히 관객석을 빠져나와 무대를 이어갔습니다. 뿐만 아니라 언에듀의 객석 다이빙 영상이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래퍼관객석사고 #언에듀케이티드 #유명래퍼다이빙사고 #유명래퍼추락사고 #유명래퍼축제서다이빙사고

원문링크 : 유명 래퍼 축제서 땅바닥 추락한 이유 관객석 다이빙 했는데 "아무도 안잡아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