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현 코치 박민영 전 남친 강종현과 절친? 차량 명의 대여 의혹에 성유리 "아는바 없어"


안성현 코치 박민영 전 남친 강종현과 절친? 차량 명의 대여 의혹에 성유리 "아는바 없어"

안성현 코치, 강종현 과 절친 차량 명의 대여 의혹 과거 성유리는 버킷스튜디오 소속 그룹 핑클 출신 성유리가 배우 박민영의 전 연인인 강모 씨의 사업에 관련된 것이 아니냐는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성유리의 남편이자 프로골퍼 안성현이 강모 씨와 절친이란 사실이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의 실소유주 의혹을 샀던 강종현 회장과 배우 성유리의 남편이자 안성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와의 관련성에 관심이 쏠리고있습니다. 12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배우 박민영과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이며 화제를 모은 강종현 회장의 일가가 (주)이니셜, 이니셜 1호투자, 버킷 스튜디오, 인바이오젠, 비덴트, 빗썸 홀딩스를 거쳐 빗섬 코리아로 순환 출자를 했다는 의혹을 거듭 제기했습니다. 하지만 강종현 회장은 자신은 신용불량자 상태일 뿐 '빗썸'의 경영과는 관련이 없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강 씨는 자신은 신용불량자라고 밝히며 "여동생의 상장사 인수를 도와줬을 뿐, 어떤 경영에도 개입하지 않았다"고 주...


#강종현 #강종현외제차 #박민영 #버킷스튜디오 #성유리 #안성현 #절친

원문링크 : 안성현 코치 박민영 전 남친 강종현과 절친? 차량 명의 대여 의혹에 성유리 "아는바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