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수첩 추적 박민영 전남친 강종현 밤의 황제는 어떻게 빗썸 회장이 되었나?


PD수첩 추적 박민영 전남친 강종현 밤의 황제는 어떻게 빗썸 회장이 되었나?

'PD수첩'에서 빗썸의 수상한 지배구조를 추적해 파헤쳐,,,, 'PD수첩'에서 빗썸의 수상한 지배구조를 파헤칩니다. 지난 9월 28일. 디스패치에서 한 여자 연예인이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2위인 '빗썸(bithumb)'의 회장으로 불리는 은둔의 재력가와 열애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닉네임 '제스퍼'로 유명한 그의 본명은 강종현. 서울 고급 주택가에 거주하며 수억 원씩 하는 승용차 여러 대를 타고 다닌 강종현 씨의 명함에는 비덴트, 인바이오젠, 버킷스튜디오, 빗썸라이브가 모두 표기돼 있었습니다. 그러나 강 씨는 실질적으로 본인 명의의 재산이 한 푼도 없는 파산 상태라고 주장합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왜 그를 '빗썸 회장님'으로 불렀던 것일까? 2020년 그의 여동생 강지연 씨는 이니셜의 대표가 된 후 230억 원을 투자해 이니셜 1호 투자조합(전 비트갤럭시아1호 투자조합)과 버킷스튜디오도 인수하게 됐습니다. 결국 그녀는 230억 원으로 인바이오젠과 비덴트의 최대 주주가 됐습니다. 그리...


#PD수첩빗섬회장 #강종현 #박민영 #빗썸회장 #지배구조 #추적

원문링크 : PD수첩 추적 박민영 전남친 강종현 밤의 황제는 어떻게 빗썸 회장이 되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