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10기 영식x옥순, 스킨십 커플샷 사진공개하며 열애설은 부인 콘셉트?


나솔10기 영식x옥순, 스킨십 커플샷 사진공개하며 열애설은 부인 콘셉트?

'나는솔로' 영식x옥순, 진한 스킨십 후 현실 커플? ‘나는 솔로’ 10기 영식이 옥순과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영식은 6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어제 돌고래와 ‘나는 커플’ 촬영이 있었다네”라며 “이제는 내턱도 무사하지 않네..옥순의 반격 씨다씨”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특히 “#5일커플옥식”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더욱 눈길을 끌었습니다. 함께 공개된 사진은 옥순과 찍은 커플샷. 사진 속 영식은 역시나 옥순의 어깨를 꽉 끌어안는가 하면 짓궂게 턱을 꼬집어 시선을 강탈합니다. 두 사람은 ‘나는 솔로’ 촬영 때 커플로 이어지진 못했지만 변함없는 케미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습니다. 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영식과 옥순이 현실 커플로 이어진 것 아니냐는 궁금증을 쏟아냈습니다. 하지만 영식은 “옥시기 5일커플 획득했네~”라면서도 실제 연인 사이냐는 물음에는 “아녀아녀ㅎㅎ 콘셉트였어”라고 부인했다. 특히 한 팬이 “막방 보고 너무 슬펐는데 그대들 다시 시작할 생각 없는 거야?...


#나솔10기 #열애설부인 #영식 #옥순 #콘셉트 #현실커플

원문링크 : 나솔10기 영식x옥순, 스킨십 커플샷 사진공개하며 열애설은 부인 콘셉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