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패스 살인마 부부 자택 고문실서 女10명과 친딸 2명 살해 (쇼킹 받는 차트)


사이코패스 살인마 부부 자택 고문실서 女10명과 친딸 2명 살해 (쇼킹 받는 차트)

살인마 부부 놀이방→고문실 개조, 女10명+친딸들 살해 10명이 넘는 여성들을 고문, 살해한 것도 모자라 ‘친딸들’까지 살해한 사이코패스 부부의 이해할수 없는 충격 사연이 ‘쇼킹 받는 차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2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킹 받는 차트’에선 ‘범인은 집 안에 있어’란 부제로 충격 범죄 사연들이 공개됐습니다. 사연의 주인공인 프레드, 로즈마리 웨스트는 지난 20년간 12명 이상의 여성을 납치, 살해한 사이코패스 부부입니다. 영국 출신의 이들은 8명의 자녀를 낳아 다복한 가정을 이뤘으며 완벽한 연기로 주편 평판도 좋았습니다. 부부의 악행이 밝혀지게 된 발단은 16살 딸 헤더. 평소 헤더가 멍이 든 채로 등교하는데 의아해했던 친구는 이유를 캐물었고, 결국 헤더는 친구들에게 고문당한 사실을 털어놨습니다. 놀란 친구는 이 사실을 가족들에게 알렸으나 이 소식이 웨스트 부부의 귀에 들어가면서 딸 헤더는 끝내 살해됐습니다. 주변인들에게 헤더가 동성애에 빠져 가출했다고 가증...


#고문실개조 #놀이방 #딸들살해 #사이코패스부부 #살인마부부 #살해 #쇼킹받는차트 #친딸살해

원문링크 : 사이코패스 살인마 부부 자택 고문실서 女10명과 친딸 2명 살해 (쇼킹 받는 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