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현대 한의학] 난임, 불임 -3- 여성 난임에서 한약의 효과는?


[도란도란 현대 한의학] 난임, 불임 -3- 여성 난임에서 한약의 효과는?

안녕하세요. 도란도란 한의원입니다. 이제 한약의 효과에 대해 연구한 논문들을 읽어볼 텐데요, 찾다 보니까 논문이 너어어어어-무 많아서 글 하나에 다 담기는 무리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비슷한 내용의 논문끼리 묶어서 연재해 보려 합니다. 1. 여성 난임에 대한 한약 치료: 메타 분석 2015년에 오스트레일리아 연구진이 발표한 논문입니다. 한약에 대한 연구들을 모아서 메타 분석했습니다. 메타분석에 대한 설명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Vol.3 7월호] 알기 쉬운 EBM :: 메타분석 글. 박동아(한국보건의료연구원 의료기술분석실) [출처] 알기 쉬운 EBM - 메타분석|작성자 neca0325 메타분석이란 개별 결과들을 통합할 목적으로 각 개별 결과들을 결합한 값을 산출하는 통계적 분석.. hineca.kr 일반적인 연구 논문을 모아서 또! 분석했기 때문에 더 근거 수준이 높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애석하게도 이 논문은 full text가 유료입니다....... 논문을 구입할 예산이 없으...


#광주여성한의원 #광주한의원 #난임한방치료 #난임한약 #북구용봉동한의원 #용봉동한의원 #한방부인과

원문링크 : [도란도란 현대 한의학] 난임, 불임 -3- 여성 난임에서 한약의 효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