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고양이분양 좀 제대로 건강하게 케어 하는 곳을 찾으시나요? (feat. 개냥이, 러시안블루, 마포도레미캣)


강남고양이분양 좀 제대로 건강하게 케어 하는 곳을 찾으시나요? (feat. 개냥이, 러시안블루, 마포도레미캣)

강남고양이분양으로 좀 제대로 건강하게 케어 하는 곳을 찾으시나요? -개냥이, 러시안블루, 마포도레미캣 안녕하세요 건강한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반려묘를 키우기 위해 강남고양이분양을 찾고 계시지만 믿을 곳이 없어서 고민 이신가요? 막상 가보면 대부분 허위매물, 추가금요구, 심지어는 아픈 아이를 분양하는 사기꾼들이 태반이죠. 그래서 언제나 하고 싶은 말은 세상에 싸고 건강하고 이쁜 고양이는 없다는 것입니다. 애초에 아프거나 뭔가 문제가 있기 때문에 싸게 분양한다고 유인하고 교묘하게 추가금 같은걸 받으면서 분양하는 케이스가 대다수이죠. 그런만큼 한번 키우면 10년 이상을 함께 할 반려묘이니 제발 싼 분양가만 찾다가 이러한 사기에 속지마시고 제대로 된 환경에서 제대로 된 케어를 받은 건강한 고양이를 찾으시는데 집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마포도레미캣은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는 만큼, 건강검진 및 접종은 물론 심장사상충, 원구충 예방, 이어마이트 까지 다 마...



원문링크 : 강남고양이분양 좀 제대로 건강하게 케어 하는 곳을 찾으시나요? (feat. 개냥이, 러시안블루, 마포도레미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