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고양이분양은 프리미엄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에서 함께 만나볼까요? (feat. 개냥이, 아비시니안, 이집트고양이, 브리티쉬숏헤어)


연남동고양이분양은 프리미엄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에서 함께 만나볼까요? (feat. 개냥이, 아비시니안, 이집트고양이, 브리티쉬숏헤어)

이집트고양이라 불리는 아비시니안과 개냥이 브리티쉬숏헤어! 연남동고양이분양은 프리미엄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함께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건강한 반려묘를 위해 노력하는 프리미엄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오늘은 마포도레미캣 옆에 있는 동네인 연남동고양이분양을 찾으시는 집사님들을 위해 사랑스러운 개냥이들을 소개시켜드리려 해요. 연남동고양이분양에 있어 언제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이들의 건강상태라는 사실! 단순히 싼 분양가가 아닌 제대로 된 환경에서 제대로 된 케어를 받은 건강한 아이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지요. 요즘 값싼 분양가로 유인 후 허위매물 혹은 추가금 요구, 심지어는 아픈아이를 분양하는 일반 펫샵들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세상에 이유없이 싸고 건강하고 이쁜 고양이는 없어요. 제발 이러한 사기행각에 속지 않도록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마포도레미캣은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는 만큼, 건강검진 및 접종은 물론 원구충, 심장사상충 예방, 이어마이...


#개냥이 #연남동고양이분양 #아비시니안분양 #아비시니안 #브숏분양 #브숏 #브리티쉬숏헤어분양 #브리티쉬숏헤어 #마포도레미캣 #개냥이추천 #이집트고양이

원문링크 : 연남동고양이분양은 프리미엄 가정묘 전문 마포도레미캣 에서 함께 만나볼까요? (feat. 개냥이, 아비시니안, 이집트고양이, 브리티쉬숏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