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안빠지는고양이, 데본렉스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은 마포도레미캣에서 알아볼까요?


털안빠지는고양이, 데본렉스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은 마포도레미캣에서 알아볼까요?

-털안빠지는고양이 데본렉스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알아보실게요~ 안녕하세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어느덧 11월이 시작하고 23년도 얼마 안 남은 것이 실감되네요. 올해 혹은 내년에 꼭 반려묘를 키우겠다고 다짐하신 집사님들이 많이 계실거에요. 하지만 고양이를 키우면 털 빠짐이 걱정이신 분들이 계실거에요. 그런 분들을 위해 털안빠지는고양이 데본렉스분양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데본렉스, 노르웨이숲 털안빠지는고양이로 요즘 뜨고 있는 데본렉스랍니다. 옆에 있는 친구는 노르웨이숲 아이에요~ 데본렉스는 자연에서 돌연변이로 발생한 품종인데요. 스핑크스와 달리 털이 아예 없는 것이 아닌 곱슬거리는 짧은 털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래서 사실상 일반적인 품종과 비교했을 때 털이 거의 안빠지기에 털안빠지는고양이로 유명해지고 있어요. 데본렉스분양 마포도레미캣은 건강한 가정분양을 전문적으로 하기 때문에 데본렉스 같은 특수묘들은 예약을 통해 분양이 가능하답니다...


#고양이가정분양 #데본렉스 #데본렉스분양 #데본렉스성격 #도레미캣 #마포도레미캣 #털안빠지는고양이

원문링크 : 털안빠지는고양이, 데본렉스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은 마포도레미캣에서 알아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