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고양이분양,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시나요?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오랜 묘연을 이어가실 수 있어요! (feat. 아메리칸숏헤어)


마포고양이분양,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시나요?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오랜 묘연을 이어가실 수 있어요! (feat. 아메리칸숏헤어)

마포고양이분양,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시나요?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오랜 묘연을 이어가실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마포고양이분양으로 오랜 묘연을 이어갈 건강한 고양이를 찾으시나요? 그렇다면 마포고양이분양을 대표하는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나보실 수 있을거에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개냥이! 바로 한번 만나보실까요?! 아메리칸숏헤어 마포도레미캣 아메리칸숏헤어 백호 같은 멋진 무늬를 가진 아메리칸숏헤어에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북미에서 자연발생한 단모종이랍니다~ 특유의 실버색상에 검은색 무늬를 가지고 있어서, 백호 같은 멋진 외모를 뽐내는 아이들이랍니다. 그렇다보니 언제나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개냥이 품종이에요! 아메숏 아메리칸숏헤어는 중형묘로 다 큰 성묘 기준 크기는 4~5kg 정도가 적정체중이랍니다. 보통 여아가 남아보다 조금 더 작기 때문에 여아는 4kg, 남아는 5kg 이 적정 체중이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아메리칸숏...


#개냥이 #아메리칸숏헤어크기 #아메리칸숏헤어성격 #아메리칸숏헤어 #마포도레미캣 #마포고양이분양 #도레미캣 #고양이분양 #고양이가정분양 #개냥이추천 #아메숏

원문링크 : 마포고양이분양,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시나요?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오랜 묘연을 이어가실 수 있어요! (feat. 아메리칸숏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