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스트레역 맛집, 새우볶음밥이 맛있는 Ristorante Cinese(중식당)


메스트레역 맛집, 새우볶음밥이 맛있는 Ristorante Cinese(중식당)

베니스 메스트레역 맛집 새우볶음밥이 맛있는 Ristorante Cinese(중식당)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입에 맞는 중식당을 발견! 플라자호텔 바로 뒤에 있는 마트로 걸어가는 중 친숙한 한국어를 유리문에서 본 것 c 메뉴가 한국어로 써있는 걸 보니 '한국인들이 자주 방문하나 보다' 하고 지나쳤는데 이상하게 자꾸 생각나서 ... 그 날 저녁에 배부르게 식사를 하고 와버렸다. 결론적으로는 이 메스트레역 중식당은 저렴하고 맛있다. 내 기준에는 메스트레역 맛집. Ristorante cinese华侨饭店 Via Piave, 149, 30171 Venezia VE, 이탈리아 메스트레역 맛집, Ristorante cinese 영업시간 11:00~15:40, 17:30~23:30 플라자호텔 또는 메스트레역에서 걸어서 2~3분거리에 있다. 생각보다 테이블 수가 많고 전체적으로 잘 정돈되어 있는 느낌이었다. 브레이크타임이 지난 5시 30분에 방문하니 처음에는 빈 자리가 많았다가 나갈 때는 대기하는 사람이...


#메스트레맛집 #이탈리아여행 #유럽여행 #베니스한식당 #베니스한식 #베니스중식당 #베니스여행 #베니스맛집 #메스트레역맛집 #메스트레역 #플라자호텔맛집

원문링크 : 메스트레역 맛집, 새우볶음밥이 맛있는 Ristorante Cinese(중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