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 자유여행, 코스짜기 팁 (+ 프라하 한달살기 동안 좋았던 맛집, 액티비티)


프라하 자유여행, 코스짜기 팁 (+ 프라하 한달살기 동안 좋았던 맛집, 액티비티)

유럽 한달살기 여행 프라하 자유여행, 코스짜기 팁 (+ 프라하 한달살기 동안 좋았던 맛집, 액티비티) 두번의 프라하 여행, 한번의 프라하 한달살기로 총 세 번의 프라하를 경험했는데요, 여전히 프라하는 사랑스러운 여행지, 살기 좋은 곳으로 남아 있습니다. 두 번의 프라하 여행 때 주요 관광지와 체스키 크롬로프를 돌았고, 한달살기를 하는 동안에는 당일치기 여행으로 독일 드레스덴에 다녀왔어요. 프라하 한달살기 자유여행을 하면서 좋았던 일정을 꼽아보니 프라하에 대해 많이 알게된 것 같아 새삼 뿌듯하네요. 프라하 자유여행 코스짜기에 참고하세요 1. 프라하 액티비티, 가볼만한 곳 2. 프라하 음식, 맛집 3. 프라하 맥주, 카페 세 분류로 나누어 포스팅 했습니다. 프라하 가볼만한 곳, 액티비티 - 프라하 패들보트 날씨 좋은 날 블타바 강에서 패들보트를 타기. 아름다운 프라하를 즐기는 또 다른 방법. 개인적으로 보트 타기보다 좋았습니다. ** 패들보트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 프라하 패들보트 ...


#동유럽여행 #프라하한달살기 #프라하카페 #프라하자유여행 #프라하여행 #프라하맥주 #프라하맛집 #프라하가볼만한곳 #프라하 #체코여행 #유럽한달살기 #유럽여행 #한달살기여행

원문링크 : 프라하 자유여행, 코스짜기 팁 (+ 프라하 한달살기 동안 좋았던 맛집, 액티비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