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괴산여행, 걷기 좋은 산막이옛길(+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는 유람선!)


충북 괴산여행, 걷기 좋은 산막이옛길(+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는 유람선!)

주말에 다녀온 충북 #괴산여행 코로나 때문에 2박 내내 실내에서만 시간을 보내다 한번은 외출하기로 결정하여 산막이옛길을 다녀왔다. 산막이선착장까지 걸어갔다가, 돌아갈 때는 유람선을 타고 돌아왔는데 전체적으로 한적하고 사람이 많지 않아 다행이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유람선에 탑승할 때는 한 공간에 머무는 사람 수를 제한하고 있다. 그 덕에 붐비지 않게, 사람 간 거리를 두고 유람선을 타고 돌아올 수 있었다. 산막이옛길 충청북도 괴산군 칠성면 사은리 546-1 산막이옛길주차장 충청북도 괴산군 칠성면 사은리 산막이옛길 충청북도 괴산군 칠성면 사은리 산44-2 산막이옛길대형주차장 충청북도 괴산군 칠성면 사은리 산막이옛길 충청북도 괴산군 칠성면 사은리 #산막이옛길 은 생각보다 코스가 길다. 산막이선착장까지 걸어가려면 1시간이 넘게 걸어야하기 때문에, 편한 복장과 운동화를 추천한다. 이동하는 경로에 생수를 살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시원한 생수 3병을 들고 출발했다. 남편과 단둘이 산막이옛...


#괴산가볼만한곳 #괴산여행 #산막이선착장 #산막이옛길 #출렁다리 #충북여행 #산막이옛길유람선 #산막이옛길후기

원문링크 : 충북 괴산여행, 걷기 좋은 산막이옛길(+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는 유람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