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학자가 미술관에 가면 무슨 생각을 할까? (서평, 미술관에 간 물리학자)


물리학자가 미술관에 가면 무슨 생각을 할까? (서평, 미술관에 간 물리학자)

이번주 주간일기로는 뜬금없는 미술관 책, 제가 처음으로 예술쪽 분야의 책을 읽어봅니다. 정말 처음으로. 미술관에 간 물리학자 저자 서민아 출판 어바웃어북 발매 2020.02.07. 왜냐구요? 바로.. 주식시장이랑 부동산 책만 너무 봤어서... 그 책을 읽는 것만으로는 환기가 안되겠더라구요. 그렇다고 일주일 내내 책을 안보면, 이제 습관이 되어버려서 가시가 돋을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그래서 준비한 오늘의 힐링 책! 충격적인 사실은, 제가 학창시절 제일 재미없고 기대되지 않던 과목 시간이 바로 미술과 물리였습니다. 그 두개를 하나로 묶었다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진지) 물리학자 작가..! 정말 한번도 보지 못했던 책 장르에요 ㅋㅋㅋㅋ 도전해봅니다! 네덜란드 델프트를 아시나요? 고흐와 램브란트 이왼 들어본 적이 없는 튤립의 나라 네덜란드에서 논문을 쓰는 작가의 말로 책은 시작됩니다. 이런 책을 진짜 처음 읽으니 설레는 맘으로 시작하더라구요 .. 과연 끝까지 설렐지..! 다음은 목차입...


#과학책 #도서리뷰 #미술관에간물리학자 #주간일기챌린지 #책리뷰

원문링크 : 물리학자가 미술관에 가면 무슨 생각을 할까? (서평, 미술관에 간 물리학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