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썸노이즈 마곡, 내돈내산 캠핑 갬성 뿜뿜하는 피하(피자 하이볼)의 성지!


맥썸노이즈 마곡, 내돈내산 캠핑 갬성 뿜뿜하는 피하(피자 하이볼)의 성지!

맥썸노이즈 마곡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63 마곡테크노타워 1층 108호 내돈내산 방문 찐후기, 핫한 위스키 하이볼 피자 조합을 원하면최고 맛집입니다 여긴.. 이제 추워져서 먹기 쉽진 않겠지만!!!! 다시 봄이오면 정말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마곡 피맥 맛집 맥썸노이즈 맥섬노이즈 후기 한줄평 : "얼그레이 하이볼과 피자 조합도 좋쿠나!!! 종합평점 : (음..하이볼은 존맛탱인데 비싸고 피자는 So ... SO....) 가격 : 나쁘지 않아요 아래 메뉴판 확인부탁!! 위생 : 청결한것같아요!! 화장실 : 오피스텔화장실이다보니 깨끗 깔쌈해요!! 사이드 및 서비스 : 피클 달라고 하셔야함..ㅎ 주차 지하에 가능할듯?! 외관, 바깥에서 먹기에 아주 좋은 감성~! 훈남 사장님 서버들 ~! 그나마 이번 주말은 안추웠쥬...ㅎㅎ ㅎ저희의 자리 ㅎ ㅎ저 움푹패인곳 은근히 킹받더라구요 ㅎ감성한가득!! 얼그레이 하이볼!!! 나는 사이다!!! 고구마 무스 발린 씬피자임!! 갬성!! 노을 바...


#마곡맛집 #마곡피맥 #마곡피자 #맥썸노이즈 #맥썸노이즈마곡 #방화피맥 #방화피자 #얼그레이하이볼 #피하

원문링크 : 맥썸노이즈 마곡, 내돈내산 캠핑 갬성 뿜뿜하는 피하(피자 하이볼)의 성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