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5월 4주차, AI! 폭등! 반도체! 엔비디아! 그리고 나는 카카오! 매수할 결심. )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5월 4주차, AI! 폭등! 반도체! 엔비디아! 그리고 나는 카카오! 매수할 결심. )

나스닥선물 14K 돌파! 나스닥 13000지수 코앞!!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5월 4주차) 소개합니다. 엔비디아, SOXL 팔지말"껄" 왜 항상 오르는걸 팔고 싶을까요? 거래량 터진 장대음봉에 팔라했거늘... 가는놈이 더가는것을..모르느냐!!! 아이고 환국이형..!! 제가 즐겨 보는 삼프로 능력자 강환국 형... 4월에 주식 다 팔았다고 했는데ㅠㅠ 셀 인 메이는 없죠 이번엔,, 퀀트도 틀릴 수 있지요~ 엔비디아 안팔았으면 ~ ㅠㅠㅠ 금주 요약 역헤드앤숄더 차트를 보이는 대부분의 대형주 금리인상기를 지내고, 큰 이슈없이 경기 파산 박살 없이 방향을 상승으로 전환한 지금이 아니면 언제 주식을 매수할 수 있을까요!? 이렇게만 간다면, 그리고 부동산은 계속 하락한다면!!! (부동산도 반등 중이라던데 ㅠㅠ) 제발... 24년엔 등기 쳐보자!!!!!!!!! 언제까지 상승을 지속할수 있을까요? 이번엔 전고점을 뚫을 수 있을까요 나스닥이? 과열이다 거품이다 AI 광풍 열풍이다... 하이닉...


#재테크수기 #주린일기 #주린일지 #투자생각

원문링크 :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5월 4주차, AI! 폭등! 반도체! 엔비디아! 그리고 나는 카카오! 매수할 결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