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1 녹화 영상 맥북에서 깨져서 나올때 복구하기( +Mac앱 컴프레셔 활용 )


윈도우11 녹화 영상 맥북에서 깨져서 나올때 복구하기( +Mac앱 컴프레셔 활용 )

윈도우 11에 화면 녹화 단축키가 생기면서 윈도우 영상 촬영이 편해 졌습니다. 별도의 녹화 프로그램 설치/숙지가 필요없어졌으니!!! 단축키 : 윈도우키 + Alt + R 근데 윈도우11에서 녹화한 mp4 영상 파일을 맥북으로 가져와 플레이 해 본적신 적 있으신지요. 저 같은 경우 위 화면과 같이 영상이 녹색 빛으로 물들면서 깨지드라고요. 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 나름대로의 방법을 찾았고, 이번 글을 통해 그 노하우를 정리해 볼까 합니다. 문제 해결은 컴프레셔( Compressor )라는 애플 본사에서 만든 영상 인코딩 유료 툴을 사용했으니 참고 바랍니다. 우선 윈도우에서 녹화한 mp4영상 파일을 컴프레셔 앱 하단부에 드래그 앤 드롭 합니다. 그러면 컴프레셔 상단 화면에서 위와 같이 깨진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드래그한 영상 파일이 보이는데, 가장 우측의 (추가) 버튼을 눌러서 영상 인코딩 준비를 합니다. 다시 mp4 파일로 인코딩 하기 위해서 저는 예전에 만들어둔 M...



원문링크 : 윈도우11 녹화 영상 맥북에서 깨져서 나올때 복구하기( +Mac앱 컴프레셔 활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