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색감부터 디자인까지 귀여운 미니백 "백투베이직스 - 프링백_라이트 그레이"


[가방] 색감부터 디자인까지 귀여운 미니백 "백투베이직스 - 프링백_라이트 그레이"

안녕하세요. : ) 친구가 귀여운 가방을 들고 왔길래 꽂혀서 손민수한 "백투베이직스의 프링백" 라이트 그레이 색 가방을 가져왔습니다.!!!!! 백투베이직스 테이프로 포장되어 온 나의 가방 택배~~ 상자를 열자마자 보이는 모습입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팸플릿에는 백투베이직스에 대한 설명과 이벤트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가방은 상자 그다음에 뽁뽁이로 2중 포장이 되어서 안전하게 배송이 왔습니다.ㅎㅎ 뽁뽁이에서 꺼내면 가방과 더스트 백이 나옵니다. 더스트 백은 가방을 넣어서 보관하기에 엄청 크고 넉넉합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가방에는 라벨이 붙어있습니다. 라벨 뒤에는 품질보증, 피해 보상 규정, 취급 주의사항이 적혀있으니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ㅎㅎ Previous image Next image 프링백의 앞, 뒤 사진입니다. 주름진 가방과 손잡이가 만두 모양(?)을 떠올리게 하면서 포인트가 되는 가방입니다.!!! 핸...


#bagtobasics #스몰백 #여자가방 #여자가방추천 #여자데일리백 #여자미니백 #여자미니백추천 #여자스몰백 #여자스몰백추천 #프링백 #백투베이직스프링백라이트그레이 #백투베이직스프링백 #bagtobasics프링백 #bagtobasics프링백라이트그레이 #가방 #내돈내산 #데일리백 #데일리백추천 #라이트그레이색가방 #미니백 #백투베이직스 #프링백라이트그레이

원문링크 : [가방] 색감부터 디자인까지 귀여운 미니백 "백투베이직스 - 프링백_라이트 그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