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집 최종회 줄거리, 마지막 16회가 가장 감동적이었던 것 같다.(ft. 여의주와 남상순의 결혼)


월간집 최종회 줄거리, 마지막 16회가 가장 감동적이었던 것 같다.(ft. 여의주와 남상순의 결혼)

월간집 최종회, 아쉽다 잔잔하고 소소한 감동을 주는 드라마 월간집이 벌써 최종회를 맞이했다. 하필 그날 친구네 집에 다녀오느라 본방사수를 못하였다. 오늘 일을 나가야 하는데 TV편성표를 보니 오늘 낮 12시30분쯤에 재방송을 한다고 한다. 아, 고민고민. 오늘은 집에서 쉬고 내일 나가서 일할까? ㅋㅋㅋ 결국 월간집 마지막 최종회를 보기 위하여 일을 뒤로 하는 클래스이다. 월간집 15회에서 나영원이 아버지를 만나는 내용을 예고편으로 보내줘서 정말 마지막회를 마무리하기 엄청 바쁘겠다는 생각을 해서 더욱 기어이 보고 싶었던 드라마였다. 드라마 월간집 최종회 줄거리-월간집 16호 월간집 16호, 집을 사는 여자와 집에서 사는 남자..........

월간집 최종회 줄거리, 마지막 16회가 가장 감동적이었던 것 같다.(ft. 여의주와 남상순의 결혼)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월간집 최종회 줄거리, 마지막 16회가 가장 감동적이었던 것 같다.(ft. 여의주와 남상순의 결혼)